CEO 인사말

신신제약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과 주주 여러분!

신신제약은 지금까지 외용제(外用劑) 전문 기업으로서 오직 한길만을 묵묵히 걸어왔습니다.

모든 제품을 장인의 마음으로 생산해온 우리 신신제약은 이제 그 자부심과 기술력을 발판 삼아 글로벌 제약사로 도약하려 합니다.

전문의약품 패치 시장으로의 사업 확장을 위해 일반의약품 시장에서 쌓은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연구개발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2019년 신신제약은 세종시에 신공장을 세웠고, 2020년 마곡 연구개발센터를 오픈했습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공장의 하드웨어와 연구개발센터의 소프트웨어는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여 제품 생산력을 극대화하고 우수한 의약품을 개발해 나가는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또한 2019년 1천만 불 수출탑 달성을 기점으로 미국을 포함한 다양한 해외시장 진출을 통해 신신제약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도 지속적으로 높여갈 계획입니다.

신신제약 발전의 바탕엔 우리 회사 제품을 아껴주신 고객 여러분의 사랑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고객과 주주 여러분께 보답하고 나아가 우리 사회가 건강해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언제나 새롭게, 더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보답하는 신신제약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신제약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1959년 9월 설립된 신신제약은 ‘국민 통증 케어’이라는 창업 정신을 무엇보다 우선하여, 가장 잘 할 수 있는 분야를 선택하고 역량을 집중했습니다.

그 결과, 첩부제를 중심으로 한 외용제 분야에서 확고한 자리를 차지했으며, 명예로운 이름이자 무거운 책임감을 주는 ‘파스의 명가’라는 수식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다가오는 미래는 우리에게 더 많은 과제를 던지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정세와 장기화된 세계 경기 침체 속에서 우리가 가장 중시한 창업 정신을 지켜 나가기 위해서는 현재의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야만 합니다.

국민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함께 걸어온 신신제약은 ‘파스의 명가’ 정신을 이어나가 첩부제, 에어파스 등 주력 제품을 중심으로 OTC 시장에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유통과 수출에 집중하여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것입니다.

이와 함께 노년의 삶과 밀접한 분야인 고부가가치 패치제 ETC 시장을 선도하여 국민의 전 생애 주기에 맞춰 통증 없이 건강과 행복을 채워드리기 위한 준비에 속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나아가 우리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미래형 신약 개발을 통해 사업 포트폴리오를 확장하여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신신제약은 6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국민의 곁을 지키며 묵묵히 발자취를 남겨 왔습니다.

앞으로 더 멀리, 더 짙은 발자국을 남기며 나아갈 신신제약의 미래를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